토도사 경험담에서 - 마사꼬의 일기 5편

 마사꼬의 일기 5편


2/16의 고백
내일 약속한 그와 껴안고 애무를 받는다고 생각하면 몸의 중심이 후끈거리고 흥분되는 생각이 들었지만 데이트의 전 날 나는 음부를 그저 조금씩 팬티 위에서 만지고 있었다.

어떤 식으로 나를 만지고 애무 해줄 것 같다는 생각이 끝없이 떠오르고 아니면 애무 없이 즐길 것인가?그렇지 않으면 어떤 애무도 가해지지 않고 갑자기 경직된 페니스를 입에 집어넣을 수 있는 것인가 하는
부끄러운 공상을 하고 있을 때 귓전으로 모르는 사람에 말로 강탈한다는 소리가? 하는 생각이 문득 들었다.SM회선이 있는 텔레폰 클럽을 1개만 알고 있는 나는 ,거기에의 다이얼을 돌렸다.

그래서 이야기한 40세 넘는 S 남성은 나의 지금까지 해 왔던 일을 주의 깊게 듣고 추잡한 말로 몹시 강하게 물으며 나를 흥분하게 했지만 그 말이 이어서 즐기는 게임으로 가는 것은 가능하지 않았다.
그러나 위압적인 말에서 발표되는 분위기로 충분하게 나는 욕정을 발하고 있었다.
그리고 나는 지금까지 3P의 경험이 그다지 없었으나 잘 되었다.
나의 앞과 뒤를 동시에 유린당하며 그들의 성기를 받고 싶은 소망 등을 이야기하고 있는 중에 내일 밤 오래간만의 밤 데이트에 이S 남성을 섞어 그 앞에서 강탈한다는 욕망이 머리를 비집고 들어 왔다.
3P의 경험이 있다고 말하는 그 남성은 충분하게 나에게도 흥미를 갖게 해 주고 내일 밤에 만나기로 하고 약속했다.
.
.
.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